Rumored Buzz on 프리서버

요즘 같은 시대에는 많이 불편한 랜덤 인카운트 방식을 아예 전투를 회피하게 개선한다던가 단순 클릭 노가다 사냥 방식을 자동 사냥으로 개선하여 컴퓨터로 하는 모바일 게임 비스무리하게 바뀌었다.

한국 정식 서비스 종료 후 해외에서 프리서버가 아직도 운영 중이다. 이쪽은 엔트리브 측에서 앨리샤를 사랑하는 유저들을 위해 프리서버에 관여하지 않겠다고 선언해서 계속 유지되고 있는 특이 케이스.

그만큼 '바람'이라는 게임의 상징인 '그룹 사냥, 단체 사냥'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던전이 정말 다양한 서버.

이달의 블로그 젤리피그 게임 게임을 냠냠~ 찍먹부터 쭉먹까지! ●'◡'● ⚡ 이달의 블로그

유저들편에서서 언제든 귀 기울이는 운영자와의 다이렉트 소통(문의,건의,이벤트 등)이 가능한 서버.

☑️카운터배리어,디스인티그레이트,아머 브레이크,특화인형,생명의마안,특화룬,특화 방어구

명색이 국민게임이었다 보니 당연히 존재하지만, 수요층이 스피드전에만 몰려 있어 서버를 구축할 이유가 부족하기 때문에 프리서버보다는 싱글서버의 비중이 높다. 원래도 수요가 많았지만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출시 이후 서비스가 프리서버 종료되면서 수요가 더더욱 급증하고 있다.

사실상 합법적인 회사에서 운영하는 프리서버가 되어버린 셈. 그러나 이와 별개로 해외에서 프리서버가 운영되고 있는 중이다.

특히 프리서버 브라질에서 대박을 쳤기 때문인지 브라질 서버가 인기가 상당히 많다. 이 브라질 유저들은 무려 관리자들이 프리바람 직접 모델링까지 찍어 만든 새 캐릭터를 넣기도 했다!

다만 세아 자체가 샌드박스 소속이 되어 있기 때문에 애초에 세아가 전적으로 에픽세븐 홍보만을 위해 만들어졌던 것인가는 불확실하기에 일단 다른 곳에서 만들어짐과 동시에 프리바람 얼마간 에픽세븐 및 스마일게이트 의 홍보를 위해 쓰이고 기간이 끝난 후 그냥 독자적인 활동을 하는 것일 가능성도 있다.

당시 정액제로 운영되던 게임 중에는 어린 유저들에게 어필이 가능한 바람의 나라, 리니지 등이 프리서버가 많았다.

전투 시작시 전체에게 고립, 봉인, 흡혈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이질적인 편성이 필요하다. 봉인으로 인해 패시브 스킬이 프리메이플 무효화되며, 고립과 흡혈로 인해 정령사 조합을 못하게 한다.

비리와 친목질이 매우 심하다. 당연한 얘기지만 개발자, 운영자가 마음대로 할 수 있어 아이템, 캐릭터, 스펙 등등 모든 면에서 투명한 운영을 기대하기 힘들다.

공지사항 ⭐⭐ 구버전1위 ⭐⭐ 1.63 페이스 ⭐⭐ 다크엘프 구현 ⭐⭐ 등록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